MY MENU

추천여행정보

제목

중남미 10개국 미국,멕시코,쿠바,파나마,칠레,아르헨티나,우르과이,브라질,파라과이,페루 10개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9.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74
내용

호테이야호테이야호테이야

[20:20] OZ 204편 인천국제공항 출발
- 기내식 2회 제공[석식/조식]
- 비행소요시간 [약 10시간 40분]

* * * 날짜 변경선 통과 * * *

[15:20]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도착

[17:50] AM 643편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출발
- 비행소요시간 [약 03시간 50분]

[23:25] 멕시코 시티 도착


※ 예약시 유의사항(필독사항)

▶ 로스앤젤레스 경유시 미국비자(관광비자) 반드시 필요합니다.
▶ 중남미 여행은 항공이동이 많습니다. 항공좌석 가능여부에 따라 일정변경이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예약시 여권상의 영문이름을 정확하게 주시지 않으면, 예약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수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중남미 여행은 각 대사관의 공증이 필요합니다.(부모 두분 모두 동행할 경우는 불필요)
▶ 한국국적이 아닌 고객님은 중남미 지역의 비자를 받으셔야하므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미국/호주/캐나다 등, 비자비용 본인부담)
▶ 현지의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현지에서 불가피한 일정의 변경 및 필요사항의 추가분이 발생할 경우는 여행객 각자가 부담 하셔야 합니다.
▶ 이용하시는 모든 항공구간은 사전좌석 배정이 되지 않습니다.
▶ 최근 중남미 일부지역에서 현지인이 스프레이 및 이물질을 뿌리고 친절하게 닦아주는 척하면서 그 사이 소매치기를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낯선이가 접근하였을 때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테오티와칸으로 이동
- 해와 달의 피라밋, 사자의 거리, 물과 농경의 신 케살코아틀 등



★ 칸쿤 ★


- 1970년 이전에, 칸쿤(캘리포니아 반도와 멕시코만 사이에 위치)은 주민들이 100명도 안 되는, 모래 해변가의 작은 고기잡이 마을이었다. 정부는 이 마을을 새로운 휴양지로 만들 계획으로 1960년대말부터 작업에 들어갔고, 그 때부터 인구가 급증하여, 지금은 방문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인기있는 해변 리조트가 되었다. 칸쿤은 실제로 메인랜드(다운타운)에 있고, 우리가 알고 있는 칸쿤은 바로 Isla Cancun(zona hotelera - 호텔 존)으로, 메인랜드와 2개의 다리로 연결되어 있는 23km 길이의 L자 모양 섬이다.

◈◈◈ 치첸이사 ◈◈◈


- 칸쿤에서 205km 거리로, 3시간 30분정도 걸리는 유카탄 반도의 중앙에 있으며 마야 최대의 유적지이다. 칸쿤에서의 1일 관광이 가능하며 마야인의 천문학 기술을 보여주는 피라밋 엘까스띠요와 비취유물등이 볼거리이다.

사크사이와만(Sacsayhuaman)

'독수리여 날개를 펄럭이라'눈 뜻을 지닌 사크사이와만, 푸마의 머리 부분에 해당하는 사크사이와만은 유판키 왕때부터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하루 2만여 명씩 인원을 동원한 끝에 83년에 걸쳐 완성한 거대한 요새다. 높이 7m에 무게가 126t에 달하는 엄청나게 큰 돌들로 m에 이른다. 또 정상에는 거대한 해시계를 설치했다. 당시 주요 농작물이던 감자, 옥수수의 재배나 수확시기를 가늠하기 위한 시계라는 것이다. 사크사이와만 앞에서는 지금도 해마다 6월 24일이면 인티라이미(Inti Raymi)라는 태양제가 열린다.

사크사이와만의 유적은 거석을 3층으로 쌓아올려서 만들었다. 석조 기술은 잉카의 석조처럼 빈틈없으며 특히 절벽쪽(시가지쪽)은 높이 5m, 360t이나 되는 거석을 사용하고 있다. 사크사이와만의 건축은 제 9대 황제 파차쿠티 시대에 시작되었다고 한다.

유적은 3층의 거석이 22회의 구불구불함을 그리면서 360m에 걸쳐서 이어진다. 사용한돌은 근교의 것분만 아니라 멀리 올란타이탐보에서도 운반 하루에 3만명을 동원하여 약 80년이 걸림 사크사이와만 광장에서는 매년 6월 24일에 태양 축제(Inti Raimi)가 열리며 잉카 의식을 그대로 재현한다.

★ 마추피추 관광 안내 ★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꼭 확인해주세요
*마추피추 관광을 위해 사탕과 껌, 생수 등을 사전에 챙겨가세요.
*무리하게 하지 마시고 가볍게 가이드 안내를 받아 올라가 주세요



고대 페루의 정교한 금세공이 눈부신 '황금박물관(Museo de Oro)'

모치카, 치무, 비쿠스문화의 유산인 금은 세공품, 도자기, 직물들, 구체적으로 목걸이와 홀(왕이 자신의 권위를 상징하는 의미로 들고다니는 물건), 장례때 사용되던 가면 등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물들은 고대 페루의 발전된 금세공과 야금기술을 증명하고 있다.
☞ 주소: Alonso de Molina Street No. 1100, Monterrico
☞ 오픈시간: 오전 11:30 ~ 오후 7시


◈◈◈ 포함된 선택관광 : 탱고 디너쇼 ◈◈◈


- 쿠바의 무곡이 19세기 중엽에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들어와 아르헨티나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탱고로 발전되었다. 이런 탱고의 발생지인 아르헨티나에서 만 볼 수 있는 정통 탱고쇼이다. 좁은 무대위에서 많은 밴드가 더 없이 감미로운 음악을 연주하며, 이어 여러 커플들이 탱고의 정수를 보여 준다.


이과수 폭포를 가장 가까이서 볼수 있는 마꾸꼬 사파리

마꾸고 사파리(Macuco Safari)는 20분 동안 통나무로 만든 오픈 자동차를 타고 아열대의 숲을 통과하는 사파리 투어 이다. 이곳에서는 야생 식물, 나비, 앵무새, 도마뱀등을 볼수 있으며, 다양한 종의 야생 동식물을 사진에 담을수 있다. 마꾸꼬 트레일을 타고 가다가 아과수 강의 하류에 이르면 이때부터는 배를 갈아타고 아과수 폭포의 상류로 향한다. 눈앞에 폭포수가 그대로 떨어지는 모습을 볼수 있으며, 눈을 뜨고 볼수 없을 정도로 떨어지는 폭포수의 장관이 넋을 잃게 한다. 그리 위험하지는 않지만, 옷이 다 젖기 때문에 겨울에는 좀 추워지므로 여분의 옷을 준비하는게 좋다.

★ 마꾸꼬 사파리 안내문 ★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꼭 확인해주세요
1. 사파리 오픈카 탑승 중에는 절대로 차량 안에서 일어서거나 몸을 차량 바깥으로 내밀지 않도록 합니다.
2. 차량 이동 중에는 속력이 낮아도 절대 일어서지 않도록 합니다. 급정거시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3. 모터보트 탑승시 구명조끼를 반드시! 착용해 주십시오.
4. 모터보트는 속도가 빠르니 보트 승선중에는 절대로 보트 안에서 뛰거나 일어서지 마시고 몸을 보트 바깥으로 내밀지 않도록 합니다.
5. 보트 이용시 파도의 충격으로 수상에 추락할 염려가 있고, 급회전이나 과속으로 보트에서 튕겨져 나갈 수 있습니다.
6. 파도와의 충격으로 제자리에서 이탈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손잡이를 꼭 잡아야합니다.
7. 안전요원의 설명을 경청하시기 바랍니다.
8.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 후 탑승하도록 하고, 안전요원이 지정하는 좌석에 착석합니다.
9. 안경과 지갑, 사진기 등은 되도록 가지고 탑승하지 않도록 합니다.

마꾸꼬 사파리 관광시 유의해야 할 사항
1. 사물함 등에 보관하는 귀중품 분실시에는 마꾸꼬 사파리와 해당 여행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합니다
2. 고객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하나투어와 판매여행사(이하 면책자들) 는 면책되므로 안전사항을 준수하여,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 해양스포츠시 각별히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꾸꼬 사파리 관광시 유의해야하는 사람
1. 심장이 약하거나 척추에 문제가 있는 사람
2. 임신, 고혈압 등 건강에 주의를 요하는 사람
3. 건강진단에서 의사로부터 수영을 금지당한 사람
4. 빈혈이나 간질병을 가지고 있는 사람
5. 배멀미 등의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
6. 경련을 일으키기 쉬운 사람
7. 몸이 노곤하거나 몸의 컨디션이 나쁜 사람



예수그리스도 동상의 모습이 인상적인 코르코바도 언덕

예수그리스도 동상의 모습이 인상적인 코르코바도 언덕
코르코바도 언덕(Mountain of Corcovado)은 1931년 브라질의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예수그리스도상이 완성되기 전부터 리오 사람들은 이곳을 리오의 중심지로 여겨졌던 곳이다. Dom Pedro l세는 푸르게 우거진 경관을 통과하여 코르코바도의 정상까지 오르는 열차가 다닐수 있도록 만들라고 명령하였고 현재까지도 이 길은 당시보다는 현대화된 트램이 운행되고 있고, 주변의 숲도 아직까지 그 푸르름을 간직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예수그리스도상은 높이가 30m이고, 좌우로 벌린 두팔의 너비도 28m, 무게 1145t에 이른다. 예수 그리스도 상을 사진에 담으려면 거의 누운 자세에서 하늘을 향해 사진을 찍어야 할 정도로 크다. 동상의 내부에는 리오의 시내경관이 한눈에 들어올 뿐 아니라 코파카바나 해안과 이빠네마 해안의 유려한 곡선까지도 감상할 수 있는 15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이곳을 방문하려면 맑은날 오후 3~4시 정도가 가장 좋은데, 이때에는 도시에 황혼이 내려앉는 모습이 한폭의 그림처럼 펼쳐진다. 그렇다고 구름이 가득한 날을 피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구름을 가르고 예수그리스도동상 뒤에서 솟아나는 태양은 코르코바도가 제공하는 절경중의 하나이기 때문이다.

코르코바도 언덕 위까지는 스위스제 케이블식 등산열차가 운행되고 있으며, 코즈메베료 역에서 출발하고 있다. 등산전차 운행시간은 매일 08:00-18:40이고 약 20분 가량이 소요된다. 그리고 전차에서 내려서 동상까지 가려면 꽤 많은 수의 계단을 올라야 한다. 너무 급하게 오를려고 하지말고 간간이 쉬면서 오르는 것이 좋고 높은 지역이어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모자가 날라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리우데자네이루 도착

리우 데 자네이루 시내관광
- 매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카니발의 장소 삼보드로모 관광
- 산악 열차를타고 710M의 절벽 꼭대기에 서있는 코르코바도 언덕의 그리스도상 관광
- H-STERN 세계 보석박물관 관광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슈가로프산 등정하여 세계 3대 미항중 하나인 리오항의 아름다운 전경 관광
-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코파카바나 해변 및 이빠네마 해변 관광

[18:25] LA 773편 리오데자네이루 출발


세계 10대 와이너리 중 3위인 칠레 최대의 와인제조업체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 와이너리로 이동하여 와인시음 및 와이너리 견학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