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추천여행정보

제목

팔라우 씨패션 호텔 5일,6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9.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07
내용

호테이야

- 비행소요 시간 [약 5시간]



과일 농장 체험을 진행합니다.[소요시간 약 2시간]

* 호텔 조식 [07:00-10:00] 후 돌핀 퍼시픽 투어를 시작합니다.
(선택관광에 식사 포함시 금액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1M 크기의 100년 이상된 자이언트 크램과 난파선 등을 스노클링하는 코스



트리플 락 아일랜드[10:00~16:00](구 락아일랜드 B코스)
(US$110, BBQ 도시락 제공)
- 다녀온 사람이면 누구나 극찬을 아끼지 않는 락아일랜드의 놀라운 탐험! 기본일정에서 미처 가보지 못한 또 다른 코스로 진행되며,독없는 100만 마리의 해파리가 눈송이처럼 유유히 살고 있는 해파리호수 (JELLYFISH LAKE)와 천상의 물빛이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밀키웨이 갈라진 바닷길을 산책할 수 있는 롱비치 천연의 산호 머드 마사지까지 체험할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입니다. (롱비치는 현지 날짜 사정과 조수 간만의 차이에 의해서 드러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밤낚시 (U$100, 저녁 8시~12시 최소인원 10명)
- 저녁식사를 마친 후 저녁 8시경 보트를 타고 남태평양의 한가운데로 나갑니다.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만 같은 별들과 은은한 달빛은 영화[컨택트]의 한 장면처럼 '우주와의 조우'를 연상케 하고도 남습니다. 이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줄 낚시로, 여기서 잡히는 어종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도미가 많이 잡히며 잡은 고기를 직접 회를 만들어 소주 한 잔과 시식하는 것이 이 낚시의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팔라우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추천 선택관광 ♪

▣ 밤낚시 (U$100, 저녁 8시~12시 최소인원 10명)
- 저녁식사를 마친 후 저녁 8시경 보트를 타고 남태평양의 한가운데로 나갑니다.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만 같은 별들과 은은한 달빛은 영화[컨택트]의 한 장면처럼 '우주와의 조우'를 연상케 하고도 남습니다. 이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줄 낚시로, 여기서 잡히는 어종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도미가 많이 잡히며 잡은 고기를 직접 회를 만들어 소주 한 잔과 시식하는 것이 이 낚시의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